신지, 건강 이상설에 "무리한 다이어트 아냐..솔로 부담감으로 마음 고생"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지, 건강 이상설에 "무리한 다이어트 아냐..솔로 부담감으로 마음 고생"

댓글 : 0 조회 : 18


신지, 건강 이상설에  

신지가 건강을 염려하는 팬들에게 편지를 썼다.

12일 코요태 신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 팬들을 안심시켰다. 그러면서 최근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신지는 "많은 분들께서 살이 너무 많이 빠져 보인다고 걱정된다는 말씀들을 하셔서요"라며 "솔로 활동까지 준비하게 되면서 잘해내고 싶은 부담감이 크게 작용했는지 마음 고생을 조금 했어요"라고 적었다.

즉 심한 다이어트 때문에 살이 빠진 것이 아니라 솔로 준비로 인한 마음 고생 때문에 살이 빠진 것이라고 해명한 것.

이어 신지는 "건강에 이상이 있거나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는 않으니 염려 마세요"라며 "걱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라고 팬들의 염려를 불식시켰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놀랍도록 날씬해진 몸매와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날이 갈수록 예뻐지는 신지의 모습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긴 하다.

앞서 신지는 지난 8일 솔로앨범 '느낌이 좋아'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 중이다.


▼ 다음은 신지의 SNS 글 전문이다.

많은 분들께서 살이 너무 많이 빠져 보인다고 걱정된다는 말씀들을 하셔서요.

코요태 활동으로 바쁘게 지내던 중에 솔로 활동까지 준비하게 되면서 잘해내고 싶은 부담감이 크게 작용했는지 마음 고생을 조금 했어요.

건강에 이상이 있거나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는 않으니 염려 마세요. 걱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사진=신지 SNS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토토맨 텔레그램

공지사항

전체 스포츠 팀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