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1인 기획사서 새 시작 "글로벌 활동 펼칠 것"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에일리, 1인 기획사서 새 시작 "글로벌 활동 펼칠 것"

댓글 : 0 조회 : 17


에일리, 1인 기획사서 새 시작  

YMC엔터테인먼트를 떠난 가수 에일리가 1인 기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출발한다.

10일 에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Rocket3 Ent)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에일리는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새 둥지에서 여러분들과 함께하나가 돼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알렸다.

그는 이어 "Rocket3 Ent의 의미처럼 다양한 예술, 아티스트, 그리고 함께하고자 하는 여러분들과 함께 앞으로 로켓처럼 솟아오르는 글로벌한 활동을 멋지게 펼쳐나갈 수 있는 여러분의 자랑스러운 에일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끝으로 에일리는 "앞으로 로켓쓰리의 다양한 플랫폼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다음은 에일리 글 전문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새 둥지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하나가 되어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Rocket3 Ent의 의미처럼 다양한 예술, 아티스트 그리고 함께 하고자 하는 여러분들과 함께 앞으로 로켓처럼 솟아오르는 글로벌한 활동을 멋지게 펼쳐나갈 수 있는 여러분의 자랑스러운 에일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로켓쓰리의 다양한 플렛폼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벌써부터 많은 관심에 일일 데이터 전송량을 초과해서 사이트 부서졌지만)

사진=enews24 DB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토토맨 텔레그램

공지사항

전체 스포츠 팀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