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법률대리인 "안재현과 이혼 합의한적 없어..HB와 계약 종료 희망"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구혜선 법률대리인 "안재현과 이혼 합의한적 없어..HB와 계약 종료 희망"

댓글 : 0 조회 : 50


구혜선 법률대리인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이혼 입장 온도차와 관련된 모든 논란과 상황을 확실하게 바로잡았다.

20일 배우 구헤선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리우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구혜선이 직접 전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구혜선 측은 "구혜선은 안재현과 이혼에 협의한 바는 있으나 이혼에 합의한 적은 없으며, 현재 이혼할 의사가 전혀 없으며 혼인파탄에 관한 귀책사유도 전혀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즉 두 사람은 이혼을 하는 것이 아니라 협의만 오고갔다는 것.

이어 "이혼합의서 초안이 두 사람 사이에 오고가기는 했지만 전혀 이에 대해 날인이나 서명된 바가 없다. 이미 구혜선 본인이 밝힌 바와 같이 상대방 안재현의 결혼 권태감과 신뢰훼손, 변심, 주취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 등의 이유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아온 구혜선이 합의이혼을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있었던 것은 사실"이라며 "하지만 구혜선 어머니의 정신적 충격과 건강악화, 그리고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에 이혼에 합의할 의사가 없음을 구혜선 본인이 이미 SNS를 통해 명백히 밝힌 바 있다"고 재차 강조했다.

특히 구혜선 측은 "또 구혜선은 현재 소속 연예인의 사생활에 일방적으로 관여하면서 신뢰를 깨뜨린 구혜선씨의 소속사와도 더이상 함께할 수 없음을 확인하고, 조속히 전속계약 관계가 원만하게 종료되기를 희망한다"고도 덧붙이며 안재현을 따라 이적했던 HB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러면서 구혜선 측은 "다만 구혜선씨의 소속사가 이에 협조하지 않을 경우에는 법적인 조치를 취할 수 밖에 없음을 알려드린다"며 강경한 대응을 할 것을 시사했다.

끝으로 구혜선 측은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과 관련해서는 더이상 근거 없는 추측에 기한 기사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이다"라는 당부로 글을 끝맺었다.

앞서 구혜선은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혼 관련 언급을 했다. 당시 구혜선에 따르면 안재현이 권태기를 지나며 마음이 변해 구혜선과의 이혼을 원한다는 것이었다.

이에 대해 HB 측은 "오랜 논의 끝에 이혼을 합의했다"고 밝혔으나, 구혜선은 다시 "타인에게 저를 욕하는 것을 보고 배신감에 이혼 이야기가 오고간 것은 사실이지만 사인하고 합의한 상황은 전혀 아니다. 저와는 상의되지 않은 보도로,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반박했다.


구혜선 법률대리인  

▼ 다음은 법무법인 리우가 대신한 구혜선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본 법무법인은 구혜선씨의 법률대리인으로서, 지난 주 일요일부터 구혜선, 안재현 간의 이혼과 관련된 구혜선 본인의 공식적인 입장을 본 보도자료를 통해서 밝혀 드립니다.

우선, 다시 한 번 구혜선씨의 연예활동과 결혼생활에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신 많은 팬들과 지지를 보내주신 분들께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려 송구스러운 당사자의 마음을 전달해 드립니다.

아울러, 구혜선씨는 안재현씨와 이혼에 ‘협의’한 바는 있으나, 이혼에 ‘합의’한 적은 없으며, 현재 이혼할 의사가 전혀 없으며, 혼인파탄에 관한 귀책사유도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혼합의서 초안이 두 사람 사이에 오고가기는 하였지만, 전혀 이에 대해 날인이나 서명된 바가 없습니다. 이미 구혜선씨 본인이 밝힌 바와 같이, 상대방 안재현씨의 결혼 권태감과 신뢰훼손, 변심, 주취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 등의 이유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아온 구혜선씨가 합의이혼을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구혜선씨 어머니의 정신적 충격과 건강악화, 그리고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에, 이혼에 합의할 의사가 없음을 구혜선씨 본인이 이미 SNS를 통해서 명백히 밝힌 바 있습니다.

그리고 구혜선씨의 어머니를 위하는 마음과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은 현재도 여전히 변함이 없습니다.

따라서 구혜선씨와 안재현씨가 이혼에 ‘합의’하였다는 기사는 전혀 증거가 없는 사실무근임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구혜선씨는 현재 소속 연예인의 사생활에 일방적으로 관여하면서 신뢰를 깨뜨린 구혜선씨의 소속사와도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음을 확인하고, 조속히 전속계약관계가 원만하게 종료되기를 희망합니다. 다만, 구혜선씨의 소속사가 이에 협조하지 않을 경우에는 법적인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구혜선씨와 안재현씨의 이혼과 관련해서는 더 이상 근거 없는 추측에 기한 기사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다시 한 번 사적인 일이 공론화되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게 된 점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잘 헤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사진=eNEWS DB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토토맨 텔레그램

공지사항

전체 스포츠 팀순위